You are currently viewing 유달산

유달산

목포일경의 돌산

커플

높지않아 가벼운 차림으로 30-40분이면 정상에 올라갈 수 있다. 산의 규모는 작지만 바위들은 장대하여 마치 험산을 오르는 듯한 느낌을 주며 정상에서 360도로 내려다보는 바다와 시가지 전망이 일품이다.

목포 유달산

가족

그다지 높지 않아서 오르기 쉽고, 일단 올라가면 시원한 바다와 점점이 떠있는 섬들을 볼 수 있어서 좋았다. 목포를 방문한다면 꼭 들려보기를 추천한다.

유달산은 바위산이지만 많이 높지 않아요

개인

근대역사관을 구경한 후에 옆길로 오르다 보면 유달산으로 올라갈 수 있는데 무료공영주차장이 그곳에 있기 때문에 근대역사관을 구경한 후에 차를 가지고 주차후에 오를 수도 있어요. 처음에는 조금 가파른 길을 올라야 하는데 사실 정상까지 그리 높은 게 아니라서 금방 오를 수 있어요. 정상에 오르면 케이블카가 머리 바로 위로 지나가는 걸 볼 수 있어요.

산이 낮아서 등반하기 좋은 곳

친구

낮은 산이라서 가볍게 걷기에 좋고 목포 시내가 한눈에 내려다보여서 꼭 한번 올라가볼만한 곳입니다. 쉬어쉬어 가면서 목포관련된 노래비에 멈춰서 노래도 들었다가 목포 전망으로 사진도 찍었다가 하다보면 어느새 정상

겨울에 가도 좋아요

가족

저희는 겨울에 눈 내릴 때 갔었는데요, 눈덥힌 산길이라 정상까지는 갈 수 가 없었어요. 안내소에서 추천하기를 노적봉에 주차하고 가까이 있는 두 번째 정자까지 오르면 좋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크게 어렵지도 않고, 왠만한 경치는 다 볼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등산 부담되시는 분은 이 코스 추천드립니다.

목포의 유명산

개인

목포에서 가장 유명한 산입니다. 개나리와 벚꽃이 필 봄에 방문하시면 유달산의 최고 아름다운 모습을 느낄수 있을것 입니다.

목포를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곳.

개인

산과 바다 그리고 목포시내를 한 눈에 담을 수 있는 곳이다.
등산도 약 30분 내로 올라갈 수 있기 때문에 식사를 하고 천천히 올라가는 걸 추천한다.
정상에 오르면 360도로 드넓게 펼쳐진 목포를 감상할 수 있다.
바닷가라 정상은 바람이 꽤 드세게 부니 감기에 조심할 것!
정상에서 목포대교에 점등되는 모습을 바라보는 것도 로맨틱하다.

등산하기 좋아요~

가족

가족들과 천천히 등산하기 좋아요. 정상에 오르면 목포 시내가 한눈에 들어와 멋진 경치를 안겨줍니다. 꽃피는 시기에 다시 오고싶네요~

도저히 등산은…

친구

등산은도저히자신이없어서조각공원정도만둘러봤어요 목포시내가내려다보이는전망좋은곳이었어요.
절같은것도있던데사람이많지않아느긋하니좋았어요

목포최고의명소

가족

목포역에서 도보로도 올수있고 차로도올수있는 유달산은 목포시내와 바다가 한눈에보여 너무아름다운곳입니다 꼭방문하세요

답글 남기기